홈 > 심장센터 소개 > 소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심장혈관센터장 신미승입니다.

가천대 길병원 심장혈관센터는 1994년 이후 20년의 역사를 바탕으로 심장혈관병 진료에 몰두해왔으며, 심장내과 전문의, 흉부외과 전문의, 소아심장 전문의, 심장 마취 전문의 및 혈관외과 전문의 등 25명의 심장과 혈관 전문 교수들이 서로 상의하며 24시간 진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년의 기간에 걸쳐 심장과 혈관 질환의 진료와 연구에 매진하면서 발전을 거듭한 결과 심혈관 질환의 진료뿐 아니라 임상연구와 기초연구에서 모두 국내 최고 역량임을 자부합니다.

심장혈관센터는 가슴이 아픈 분, 가슴이 답답한 분, 두근거림, 어지러움, 손발 저림과 통증, 두통, 숨이 차고 몸이 붓는 분들의 고통을 덜어 드립니다. 특히, 최신 장비를 이용한 심장과 혈관 전문 영상기술에 의한 정확한 진단 아래, 각각의 질환에 대한 신기술을 도입하여 혈관시술, 부정맥 전문 전극도자 절제술, 판막시술, 선천성 심장질환에 대한 시술 등 비수술적 최신 치료와 심장 수술 및 심장이식 등을 시행하면서 약물치료로만 해결되지 않는 심장과 혈관질환의 치료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박애, 봉사, 애국”의 이념 아래 의료 취약지역을 방문하여 심장병 환자를 진료해오고 있으며 의료기술이 발전되지 않은 국가의 심장병 환자들을 초청하여 비수술적/수술적 치료를 해오고 있습니다. 그 동안의 연구 성과는 세계적인 학술지에 무수히 발표되었으며 심장센터의 교수진은 세계적인 학술지의 편집위원들로 활동하면서 우수한 연구 역량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심장과 혈관 전문 학회에서 주도적인 활동을 하면서 연구뿐 아니라 의료인 교육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20년 이상의 임상경험 축적과 연구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노력하여 세계적인 심장혈관센터가 되도록 전 의료진이 “Beyond heart”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